• TOURGUIDE
    모험과 휴식이 어우러지는 대부도관광농원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I want to sleep comfortably and comfortably.
    바다향기테마파크
    대부도 방아머리에 위치한 대부바다향기테마파크는 수변공원으로 1.2km의 자연형 수로를 만들고 곳곳에 연못을 만들었다.
    또한 여의도 공원 면적의 약 4.3배의 크기인 98만㎡ 규모이다. 테마파크 단지 내에 갈대와 꽃 등을 식재하여 관광 및 휴식 공간을 조성하였다.
    또한 시화호를 가로지르는 송전철탑을 가리기 위해 1000여 주의 메타세쿼이아를 심어 볼거리를 더했다.
    대부바다향기테마파크는 생태연못, 습지관찰데크, 청춘불패 동산, 테마 화훼단지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사진출처:한국관광공사
    장경리해수욕장
    장경리해변은 자갈모래로 형성된 해변을 가지고 있으며 백사장의 길이는 1.5km 정도이다.
    백사장에는 자갈이 함께 섞여있어 일광욕 등을 즐기기가 좋고 주변에는 100년이 넘는 소나무숲이 우거져 있어 이곳을 찾는 관광객들의 휴식처로 최고를 자랑하고 있는 곳이다.
    이곳의 노송지대에서 보는 낙조는 아름답기로 소문이 나 있는 곳이기도 하다. 이곳 또한 다른 서해의 해변과 마찬가지로 갯벌에 나가 조개, 낙지 등을 잡을 수 있다.
    가족을 동반한 관광객과 직장단위의 피서객들이 많이 찾는 곳이다.
    십리포해수욕장
    십리포해변은 인천에서 서남방 34km 떨어진 영흥도의 북쪽 해안에 위치한 자연의 해변으로, 길이 400m의 왕모래와 작은 자갈로 이루어진 특이한 지역이다.
    해변 서쪽으로는 기암괴석이 길게 뻗어져 있어 장관을 이루고 있으며 5,000m의 백사장과 주변에는 3백그루의 서어나무 군락지역으로 유명, 전국적으로 유일한 괴수목 지역으로 옹진군은 이를 보호하고 있다.
    사진출처:한국관광공사
    목도와 측도
    목도와 측도는 선재도에서 육로로 연결된 작은 섬이다.
    해안선 길이가 4km 미터 밖에 안되는 작은 섬으로 주변 바닷물이 맑아 바다의 깊이를 눈으로 측량할 수 있다 해서 측도라 이름 붙여졌다 한다.
    측도 해안길 따라 한 바퀴를 걷는 트레킹으로도 좋은 장소이며 무엇보다 측도 해변에서 바라보는 영흥대교의 전망이 뛰어나다.
    측도를 감싸고 있는 대부도와 선재도와 영흥도는 물론이고 주변에 있는 작은 섬들이 만든 군도의 풍광을 파노라마처럼 감상할 수 있는 곳이다.
    아일랜드CC
    하늘과 바다가 창조해낸 명작, 석양으로 물든 하늘 아래 삼면이 바다로 둘러싸인 천혜의 섬인 아일랜드리조트에서 사람과 자연은 완전한 하나가 된다.
    또한, 해송에서 나오는 피톤치드, 갯벌에서 나오는 갯벌 오존이 사람의 몸속에 쌓인 중금속을 정화하고 암도 치유하는 자연 에너지를 지닌 아일랜드리조트에서 골프를 즐기고 건강 관리까지 할 수 있다.
    아일랜드 cc는 경기도 안산시 대부도에 있다. 대부도의 관광지와 맛집을 둘러볼 수 있다.
    사진출처:한국관광공사
    영흥수산물직판장
    수도권에서 바닷바람도 쐴 겸 싱싱한 해산물 맛을 보러 가기 좋은 영흥도수협 수산물직판장은 진두항 선착장에 있다.
    주말이나 휴일이면 넓은 주차장을 빼곡하게 메운 차들이 이곳 수산물직판장의 인기를 말해 준다.
    대형 수산물직판장의 내부는 수산물 코너들이 양쪽에 있고 그 가운데 좌식 테이블이 놓여 있어서 즉석에서 회나 샤부샤부, 구이, 매운탕 등을 즐길 수 있다.
    이곳에는 영흥도 갯벌에서 나는 바지락, 굴, 소라, 낙지를 비롯한 광어, 꽃게, 새우, 바닷장어, 멍에, 주꾸미 등 제철 국내산 수산물들이 수족관마다 가득하다.
    유리섬박물관
    Glass Art를 소개하고 유리예술문화 공유를 목적으로 유리공예품의 전시와 체험의 테마 여행지이다.
    자연을 유리로 재현한 테마전시관과 현대 유리 작가들의 기획전시전이 열리며, 유리공예 시연장에서는 하루 3차례 유리조형 작가들의 유리공예품 제작 시연을 관람할 수 있다.
    한국의 무라노, 대부도 유리섬은 43,000㎡의 드넓은 공간에 최고의 유리조형작가들의 예술혼이 녹아 숨쉬는 환상적인 유리조형 작품과 아름다운 일몰과 서해갯벌이 장관으로 어우러진 문화체험 공간이다.
    현역작가들로 구성된 맥아트글라스는 자체 디자인 상품을 개발, 생산하여 독창적이고 예술적인 유리조형제품을 건축과 도시문화공간 그리고 다양한 예술장르에 접목시키고자 노력하고 있다.
    사진출처:한국관광공사
  •